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자
옛날에 애니메이션은 어린아이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는데요.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애니메이션 속에 어른들도 공감할 만한 주제가 녹아져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영화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많은 애니메이션 명작은 어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이나 디즈니 애니메이션 등의 작품해석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영화를 여러차례 반복해서 보려고 하시는데요. 보면 볼 수록 소소한 요소들에 녹아있는 작가의 생각이 점점 보인답니다.
이 작품은 개봉하면서 유명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인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몇 번의 방송 기회도 있었지만 지금 시기 집콕하면서 이전의 명작들을 보기에도 괜찮았었거든요. 우선 애니메이션의 시작은 치히로가 시골로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장면이죠?
길을 잘못들어서 폐허가 된 공간에 도착한 치히로의 가족은 여기저기를 돌아보다 식당을 발견하고, 치히로의 부모님은 게걸스럽게 음식을 먹기 시작하죠. 그리고 돼지로 변해버리죠. 이 장면은 예고로도 많이 나와서 잘 알고 계실거에요.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 치히로가 부모님을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한 과정을 그려냈습니다.
겁에 질린 치히로에게 다가온 정체불명의 소년 하쿠의 도움을 받아 유바바 밑에서 일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랍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2002년 작으로 꽤 오래된 애니메이션인 센과치히로의 행방물명의 이야기는 이렇게 살펴보았는데요. 이 영화를 모르는 아이들과 함께 보는 것도 어떠신가요?
2020/10/24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이지걸 줄거리
2020/09/09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