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살펴보기

by cherrysee 2020. 10. 6.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sns 중 여러분들은 어떤 걸 사용하시나요? 페이스북, 틱톡, 스냅챗 등 다양한 sns가 있지만 역시 국내에서 요즘 강세를 보이는 건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젠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사용하는 사람도 많고, 카톡보다는 디엠을 주고 받으며 대화를 하기도 하죠.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공간인만큼 많은 분들이 이제는 공개보다는 비공개 계정으로 많이 돌려서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도 있을까요?

 

답은 "제한적으로만 볼 수 있다"입니다. 완벽한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은 해킹을 하지 않는 이상 없어요. 대신 제한적으로나마 게시물을 볼 수는 있어요.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은 구글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비공개 계정을 @와 함께 구글에 검색을 하고, [이미지]를 누르면 그 계정주가 계정을 숨기기 전까지 올렸던 게시물들은 다 볼 수 있어요. 중간에 비공개를 풀었다면 볼 수 있는 사진들이 늘어나겠죠?

 

오늘은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방법이 존재하긴 하지만, 당사자가 비공개로 돌린만큼 숨기고 싶은 추억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묻어주는 게 어떨까요? Sns세상에도 배려와 존중이 필요할 것 같아요.

2020/09/11 - [생활정보] - 인스타 스토리 본사람 확인하는 법

2020/09/18 - [생활정보] - 인스타 공백닷컴 활용 인스타 줄바꾸기

2020/09/21 - [생활정보] - 인스타 부계정 삭제방법 보기

2020/09/24 - [생활정보] - 인스타 이름 바꾸기 어떻게 할까요?

2020/09/29 - [생활정보] - 인스타 태그 숨기기 방법 살펴보기

댓글